승승장구 하던 테슬라(TSLA.O), 직원 10% 이상 해고

casinoonline-br.com 아바타

investing : [알파경제=(시카고) 김지선 특파원] 기술 간행물 일렉트렉은 15일(현지시간) 테슬라가 직원의 10% 이상을 해고한다고 내부 메모를 인용해 보도했다.

재원 :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테슬라는 관리자들에게 중요한 팀 구성원을 확인하도록 지시했으며 일부 주식의 보상을 중단하고 일부 직원의 연간 평가를 취소하는 한편, 기가팩토리 상하이의 생산도 줄였다.

테슬라는 14만 473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보고된 감축 규모는 약 1만 5천 명의 근로자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한, 테슬라는 1분기 차량 인도가 거의 4년 만에 처음으로 기대치를 밑도는 성과를 보고했으며 4월 23일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테슬라 (NASDAQ:TSLA) 주가는 월요일 개장 전 거래에서 0.6% 하락했다.

일론 머스크는 오랜 목표 중 하나인 대중을 위한 저렴한 전기차를 생산할 계획을 포기했다.

테슬라는 수년간의 빠른 판매 성장 후 2024년 경기 둔화에 대비하고 있다.

고금리로 인해 고가 품목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감소 속에서 테슬라는 노후 모델의 리뉴얼이 더딘 반면,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중국의 경쟁사들은 더 저렴한 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bong-da 아바타
Author Profile

John Do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Ut enim ad minim veniam.

Search
Cate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