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웅 '비즈니스 금지' 조국에 "내로남불"…曺측 "깨알같이 챙겼네"

casinoonline-br.com 아바타

차지연 기자기자 페이지안채원 기자기자 페이지2일 제주행 탑승기록 공개하자 曺비서실장 "불편 느껴 다시 타지 말자 한 것"

investing : (서울=연합뉴스) 차지연 안채원 기자 = 조국 대표가 이끄는 조국혁신당이 16일 자당 의원들의 국회 회기 중 국내선 항공 비즈니스석 탑승을 금지하기로 결의하자, 국민의힘 김웅 의원이 이달 초 조 대표의 비즈니스석 탑승 기록을 공개하며 저격했다.

재원 : 김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지난 2일 오후 20시 50분 김포에서 출발한 제주행 비행기 편명과 함께 “이 비행기의 비즈니스석에 탄 사람은 누굴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내로남불의_GOAT”라는 태그도 달았다. ‘GOAT'(Greatest of All Time)는 특정 분야 역사상 최고 인물을 뜻하는 약어다.

김 의원은 이 게시물에 조국혁신당의 ‘비즈니스석 탑승 금지 결의’ 기사를 캡처한 사진도 함께 올렸다.

2주 전 제주행 비행기 비즈니스석을 이용한 조 대표가 국내선 비즈니스석 탑승 금지 결의를 주도한 것을 비판한 것으로 풀이된다.

그러자 조국혁신당 조용우 당 대표 비서실장은 김 의원 게시물에 단 댓글에서 “제가 (조 대표와) 동승했는데 그날 (비즈니스석을) 타고 나서 불편을 느껴서 다시는 타지 말자고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조 실장은 이어 “참 깨알같이 챙기셨다”며 “사랑하는 후배님, 남은 의정활동에 충실하시고 특검법 찬성 부탁드린다”고 썼다.

이번 총선에 불출마한 김 의원을 향해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야권이 21대 국회 임기 내에 처리를 추진 중인 ‘채상병 사망사건 외압 의혹 특별검사법'(채상병 특검법)에 찬성표를 던져달라고 당부한 것이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조국당, ‘회기중 골프·국내선 비즈니스·코인 보유’ 금지 결의

bong-da 아바타
Author Profile

John Do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Ut enim ad minim veniam.

Search
Cateegories